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생1 선물]동원참치? ㄴㄴ 펭수 참치!!! 이야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2. 16:51

    안녕하세요. 개구쟁이 고양이입니다.!!! 오거의 매일 은.... 제 생일선물을 유출하려고 합니다.내일이 생일인데 최근 회사에서 한때 나의 왼팔이라고 믿고 있던 L씨에게 받은 선물입니다.~+_+


    >


    퇴근하고 집에 오니 택배가 와 있더라구요.~~~+_+ 뭐.... 상자 보는게 뭐가 있죠?지금 바로 열어봅시다!!!


    >


    !!!!!!!!!!!!세상에???


    >


    이...이건...정펜수!!!


    >


    연예인 덕질도 안 해본 내가... 펜스덕을 하고 있는데.


    >


    이런 선물을 보내줘.( ́;ω;`)


    >


    하아~ 펭하!!!! 보기만 해도 되는군요!!! 쿠쿠쿠


    >


    내가 아는 바로는...동원에서 한개 5종의 무늬가 많지만 저는...ㅋㅋㅋ ​ 그 중 1를 실물로 그것도 생애 1선물로 보게 되었습니다~~


    >


    나쁘지는 않다는 말만 듣고 나쁘진 않을 줄 몰랐는데.나쁘지 않았다니!!! 기분이 너무 좋네요.~~^0^​,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하나 5종을 모아 보겟움니다..(한/하나에 5개)​ 그 전에 이 같은 깜짝 선물을 준 L씨에게 감사 인사를 하면서 또 생애 1을 즐기는 글을 마치겟움니다.최근까지 펜팔이 된 고양이였습니다~+_+펜바!!!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