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영화 <미드소마>(2019)글리뷰입니다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5. 15:18

    영화<미드 소마(2019)글 리뷰이다


    >


    한여름 오전이 가장 긴 시간에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가하게 된 친구들.꽃길로 생각하고 들어간 지옥의 길, 축제가 끝날 때까지 절대로 빠져서 자신감을 갖지 못한다. ​#키노 라이츠 지수 90#개인의 점수 60​ 영화 리뷰 1.'미드 소마'는 아리 에스더 감독의 2번째로 이전'유전'을 보고충격과 솜털, 제BEST공포 영화로 꼽은 작품이었다. 담장에는 해피데스데이가 있었다. 이번 영화는 죠은이말을 믿어 볼 수"윌·폴타ー","후로ー렝스·휴","윌리엄 잭슨, 하퍼","잭·레이나ー"배우에서 최고의 연기도 보였다. ​ 2. ​ 이번 영화도 역시 카메라 무빙 분위기 색 모두 미칬 슴니다. CG도 <유전>보다 더 좋아서 정말 대박이었어요. 환각증상을 잘 표현하고, 울퉁불퉁한 화면에서 어지러운 효과가 있지만, 화려하고, 밝고, 음산하고, 아름답고, 잔인하고, 행복하고, 분노에 찬 모습입니다. 하지축제를 화려하지만 섬뜩한 기괴한 모습으로 선보인 이 영화는 성공적이라고 나는 생각했다. ​ 3.<유전>와<미드 소마>는 비등한 구성이 있었지만, 처음부터 1시간 22분 경과 갑자기 호흡이 빨라지고 어지럼증을 느끼고 가능하면 참고 지키려 했지만 그럼에도 불안, 공포심을 느끼고 잠시 안전을 취하고 또 보러 갔지만 나쁘지 않게 된 그 불안감, 공포감이 배로 커지고 조금은 무리가 있었다. ​ 4. 자신 온 이유를 설명하면 자극적인 장면을 너무 과시적으로 보였고, 카메라 워크도 어지럽게 반대로 촬영 기법, arch-tech의 수법, 그 때문에 가끔 전통(의식)장면에서는 지난 music의 때문에 공포심을 느꼈기 때문에 참기 어려워서 잠시 자신에게 와서 다시 들어가서 지에그와은람해도 자극적인 묘사, 자극적인 웅 effect에 의해서 공포심이 커지고 갔기 때문 ​ 5. ​ 다시 말에 와서 이 영화의 주인공무대인 '시 축제'를 토자신 간 친구들은 섬뜩하고 기괴한 의식을 보고 오싹한 화정이 계속 진행되는 예기에 복잡해질 수도 있다. 이 영화는 종교적인 모습과 그 단체만의 문화를 이번에도 언급했다. 하지만 사실 <유전>도 그렇듯, 이 영화에도 떡밥이 많아 한 번만 보면 쉽게 판단할 수 없는 영화였다. 그래서 저는 알겠어요. 앨리 에스터 감독은 변태다! 선정적인 장면은 불필요하게 자신하지는 않지만, 왠지 정이 너무 에로틱한 장면이었기 때문에 개봉 후 이 영화를 보는 여성 관객에게는 불편하다는 소견이다. 하지 축제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하나를 가지고 여러가지 표현이 생겼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고 좋았어요. ​ 6. ​ 공포, 잔인함, 화려함의 세 조건을 아름답게 보였다. 결코 이 영화는 정이 많은 공포영화였다. 이번에도 앨리 에스터 감독이 해냈다. 저는 이렇게 결론을 내리고 싶습니다. <유전>을 보고 뭔가 싱거웠다는 분들이 계신다면, <미드소마>에서 최고의 신선한 공포를 맛볼 수 있다. 대오전의 공포를 이렇게 잘 표현했기 때문이다.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