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드디어 유튜브 애 짱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1. 00:12

    정말 학수고대하던 어린아이 이드센스의 핀번호를 받았다.이것을 받기까지 얼마나 좋지 않고 고통의 시간을 가졌는지..


    다시 한번 소견해도 눈물이 앞을 가린다.핀 번호를 받기까지 나쁘지 않은 험난한 여정을 기록해 본다.​ 때는 바로 2년을 거슬러20하나 7년부터 화려하게 시작된 도전 ​ 정 스토ー리ー욜도욱도 영상을 올려서 약 세달 후 수익 창출 조건을 달성한 버린 수익 창출 암흑기에 걸리고 나잇살이 지나도 수익 창출의 승인을 받지 못한 승인하지 않으므로 흥미를 자아냈던 채널이 올해 초에 승인이 났다.


    ​의 승인을 내주면서 돈에 미친 봉잉눙 기회를 놓치지 않고 영상을 만들어 폭풍에 올린 달정도 후(후)한테 00달러 이상을 벌게 되​ 그렇게 본인 하나 00달러를 주겠다며 순순히 제 주머니에 드는 것이 없어 ​ 나는 2개의 관문이 남아 있던 처음의 정산 사건 YouTube의 수익이 본인이라면 바로 통장에 삽입되는 줄 알았는데, 그것이 나의 애드 센스 계정에서 수익이 올라와서 처음으로 자신의 돈이 되는 일이었다.​, 유튜브 애드 센스 정산 쵸쯔은 대략 하나 하나쵸쯔에서~하나 5첫 사이인데 내가 하나 00달러를 하나 5쵸쯔의 달성을 하고 정산 때까지 한달을 꼬박 기다려야 했다 한달 늦은 애드 센스로 YouTube의 수익이 정산된 그래서 본인의 지불 보류가 걸리고 있습니다.라는 문구가 나를 괴롭혔다


    >


    어떻게든 핀번호가 발송되어 주소를 확인하지 못하고 지급 보류중이다라는 문구가 표시되어야 하는데 다른 사람과 다른 문구에 다시 멘붕.


    >



    >


    다행히 며칠 뒤(나중에)에 들어와서 보니 주소를 입력하지 않았고 지급 보류 중이라는 말이 나와서 핀 번호가 발송됐다고 창이 뜬 지급 보류 메시지는 결제 수단 추가하는 것처럼 뜨는 문구였어(핀 번호 받고 나쁘지 않고 추가해도 관계없는 소리) 나에게 드디어 핀 번호가 와 있는 셰어드~ 그렇게 나쁘지 않아~ 4월 하나 2개에 발송된 핀 번호가 한달이 근처에도 불구하고 없는 앵무새 4웖(핀 번호를 받았다는 후기가 여기저기서 올라오는 것을 보며 초조하고 모두 받았는데, 나는 왜 안 오는 거야.처음은 곧 올 것이다, 없는 한 달이 노무오탈소 걱정을 시작했습니다. 물론 재신청을 하면 좋겠지만 나쁘지는 않다.역시 한 달을 기다려야 하고 확실하게 도착한다는 보장도 없지 않은가.그리고 정책이 바뀌어 4개월 이내에 입력을 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 중단. ​ ​ ​의 마음이 뜨다, 핀 번호에 재신청을 하면 애드 센스에 들어갔지만 발송 주소를 보고키고푹이 씌어 있지 않습니다 소리;;


    구를 쓰지 않아 반송된 것이 틀림없다.주소 수정을 하고 재신청을 했어요.​​


    >


    손꼽아 기다리던 핀 번호 겨우 받는 소음에 울컥했습니다.재신청을 해서 하나주하나프를 받았다.주소에구가 빠지고 있어도 오깅오그아잉보다구를 제친 것이 오래 걸린 이유라도 있지만 어쨌든 1개월과 한모금개 넘어 받았다.​​


    >


    말레이시아가 아닌 베트남으로 하노이에서 보냈다


    >


    ​ 핀 번호는 6석, 어떻게 입력해야 하는지 설명도 쉽게 나 오고 있어 숫자가 이렇게 소중하게 보였던 것은 아쉬웠다.


    >


    사업인 6자리를 입력 칠로 제출, 외화 통장을 만들기 때문에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